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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SL/ASL 시즌 9

(3)이너코븐 1.2

by 구요리 [강구열] 2020. 1. 14.

▶ 인원수: 3인용

 

▶ 사이즈: 128×128

 

▶ 타일셋: Twilight

 

▶ 맵스타일: -

 

▶ 러시거리(본진 입구↔입구 일꾼 이동시간) : 24초

 

▶ 컨셉

 

- While not technically an island map, this map certainly forces players to rely heavily on island strategies while still being able to expand normally. 

And, yes, hexagons. are just the best shape.

• Players start out on the outer ring, containing 6 bases, connected by tight pathways to each other and the central hub. Neutral Disruption Webs on the pathways prevent all ground units from attacking.

• The mains are initially protected with egg walls that do only allow worker to pass through.

 

- 기술적으로 섬맵 전략이 중요한 맵이나 지상으로 하여 확장하기에도 무리가 없는 맵이다.

 > 중앙으로 연결된 웹은 모든 지상 유닛의 공격을 막습니다.

 > 입구는 에그로 막혀있으나 바깥 웹에 가려진 미네랄을 클릭하여 일꾼 정찰이 가능하다. 

 

▶ 자원량

 

- 본진 : 10M + 1G (3개)

- 센터멀티 : 8M + 1G

- 외곽멀티 : 6M(1000) + 1G(3000) (6개)

- 외부멀티 : 7M + 1G (3개)

 

▶ 1.03 > 1.04 변경사항

 

- Remove player-coloured overlays from beacons in centre

- Improve ramp tile based deco elements (mostly terrain under Distruction web).

 

- 중앙의 비콘에서 플레이어 색상 오버레이 제거

- 경사 타일 기반의 데코 요소 (주로 디스트럭션 웹 아래 지형)를 개선

 

▶ 1.04 > 1.05 변경사항

 

- increased number of neutral bases on the outer ring to 6 (6x1000m, 3000g)
- added base to the centre (8x1500m, 5000g)
- number of island bases reduced to 3 (7x 1500m, 5000g)
- moved egg walls forward towards neutral bases
- expanded disruption-webbed corrifors to centre to 3 disruption webs width
- added neutral Installation turrets to neutral ring bases that only allow Zerg to place a Hatchery on spot (Protoss and Terran need to get detection or splash damage first to kill the turret)

 

- 사이드쪽 멀티 6개로 확대 

- 센터에 멀티 추가

- 섬 멀티 3개로 축소

- 에그 위치 멀티쪽으로 이동

- 센터 길 너비 확대 (3 디스트럭션 웹)

- 사이드 멀티에 중립 터렛 추가. (해당 영역에는 저그만 해처리를 지을 수 있으며, 프로토스와 테란은 디텍션이나 스플레시 데미지로 터렛을 먼저 없애야 합니다.)

 

▶ 1.05 > 1.06 변경사항

- 센터 미네랄 2겹인 부분 1겹으로 수정되었습니다. 

- 센터 데코 수정

 

▶ 1.06 > 1.1 변경사항

- 사이드 멀티 지역 중립 건물 추가 x 2 (250 x 2)

  > 저그, 테란, 프로토스 모두 멀티 불가하며 위에 건물 지어서 가스를 캘 수 있습니다. 

- 일부 지형 수정

 

▶ 1.1> 1.12 변경사항

- 중립 건물 하나만 깼을때 해처리가 지어지는 버그 수정

 

▶ 1.12 > 1.2 변경사항

- 중앙 통로 웹, 에그 제거
- 중앙 통로 중립 건물(2겹 x 2000) 설치

- 중앙 통로 넘기기용 안쪽 미네랄 설치
- 사이드 멀티 중립 건물 제거 (크리살리스, 성큰)
- 사이드 멀티 건 트랩 설치(체력 50, 디텍팅 유닛이 있어야 파괴 가능, 파괴 전에는 건물 건설 불가)

- 사이드 멀티 안쪽 미네랄 삭제- 본진 자원 미네랄 2기 자원 감소(1500 -> 750)
- 사이드 멀티 자원량 증가(1000 -> 1250)

 

(3)Inner Coven_1.2.zip
0.88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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