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원수: 3인용
▶ 사이즈: 128×128
▶ 타일셋: Jungle
▶ 맵스타일: 평지형 힘싸움맵
▶ 러시거리(본진 입구↔입구 일꾼 이동시간) : 33초
▶ 컨셉
- 무난한 형태의 3인용 맵으로 광활한 센터에서의 시원한 힘싸움을 기대하는 맵
- 센터 멀티가 위치한 지형(Raised Jungle)은 언덕 지형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1층 판정으로 시야 제한, 회피 등의 언덕 판정을 받지 않는다.
- 모든 본진 입구는 1배럭 2서플로 막을 수 있다.
- 본진 입구에는 저그의 타스타팅 방어를 돕기 위한 중립 러커 에그가 존재하며, 이를 잘 활용하면 1개의 러커 에그로 마린이 지나다닐 수 없게 수비가 가능하다.
- 앞마당 입구로부터 센터 멀티 - 미네랄 멀티 방향 다리 사이의 지역은 건물 건설이 불가능하다.
▶ 자원량
- 본진 : 9M + 1G
- 앞마당 : 7M + 1G
- 미네랄 멀티 : 7M
- 센터 멀티 : 6M(1000) + 1G(1500)
- 가스 멀티 : 8M + 1G
▶ 수정사항 [1.71 → 1.8(Neo)]
- 앞마당 미네랄 1덩이 제거 (8M → 7M)
- 미네랄 멀티 미네랄 1덩이 추가 (6M → 7M)
- 센터 멀티 미네랄 자원량 감소 (1500 → 1000)
- 센터 멀티 가스 자원량 감소 (2000 → 1500)
- 미네랄 멀티 다리 반대쪽 평지입구 벽 지형 제거(기존 2파일런 심시티가 더 이상 불가능)
- 미네랄 멀티에서 '서킷 브레이커'의 미네랄 멀티처럼 넥서스를 끼고 4파일런으로 벌쳐 심시티 가능하게 수정
- 센터 멀티 본진 반대쪽 입구 너비 증가
- 센터 멀티 건설불가 공간 확대(입구 심시티 불가능)
- 일부 지형 및 자원채취율 수정
▶ 1.8 → 2.0 수정사항
- 9시 센터 멀티 위치 및 지형 조정
- 센터멀티 주위 건설 불가 지형 확대
- 미네랄 멀티의 센터방향 평지입구를 완전히 막는 심시티 불가능하게 이동불가 지형 추가
- 유닛 끼임 오류(Vortex bug) 수정
- 일부 지형 수정
- 1.71 버전에서 그래픽 버그로 인해 삭제되었던 신입구 재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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