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원수: 4인용
▶ 사이즈: 128×128
▶ 타일셋: Twilight
▶ 맵 스타일: 고지형 힘싸움맵
▶ 러시거리 (본진 입구 ↔ 입구 일꾼 이동시간): 가로, 세로 31초, 대각 37초
▶ 제작자 : 유현상(NEMEC)
▶ 컨셉
- 이전 공식맵 '제이드'의 리버스화를 기본 컨셉으로 만들었다.
- 기존 공식맵 중 고지형 힘싸움맵인 '왕의 귀환'과도 비슷한 특징을 가지면서도 몇 가지 차이점도 있다.
- 모든 멀티 입구가 센터 언덕과 이어져 있는 형태기 때문에 센터 주도권 싸움이 가장 중요한 맵이다.
▶ 특징
- 세 번째 멀티의 입구는 각각 3파일런으로 막을 수 있다.
- 앞마당 입구는 8그리드, 그중 본진에서 먼 1그리드는 건물을 지을 수 없다.
▶ 자원량
- 본진: 9M+1G
- 앞마당: 8M+1G (미네랄 1덩이 자원량 : 749)
- 가스멀티: 7M+1G
- 센터멀티: 8M (미네랄 자원량: 1,024)
▶ 0.70 -> 0.80 수정사항 (2024.06.07 수정)
- 앞마당 입구에 있는 건설 불가 타일의 위치를 본진 반대방향으로 옮겼습니다.
(단 1시 앞마당의 경우 프로토스 심시티를 위해 타 지역보다 건물 건설 불가능 범위가 좁습니다.)
- 11시 앞마당에만 캐논러쉬를 시도할 때 더 많은 일꾼이 캐논을 때릴 수 있던 점을 수정하였습니다.
- 11시 앞마당에만 있던 질럿 1:1 지역을 삭제했습니다.
- 모든 세번째 멀티 파일런 심시티를 균등하게 수정했습니다. (특정 지역만 대각선 방향으로 막아야 했던 점을 수정)
▶ 0.80 -> 0.81 수정사항 (2024.06.17 수정)
- 옵저버 맵 : 플레이 불가능한 오류 수정 (그 외 변경사항 없음)
▶ 0.81 -> 0.90c 수정사항 (2024.07.01 수정)
- 앞마당 미네랄 7덩이 -> 8덩이
- 가스멀티 미네랄 8덩이 -> 7덩이로 수정함.
- 세번째 멀티로 가는 다리를 소폭 확장함.
- 테란이 6시 가스멀티에 스캔을 달았을 경우 가스 채취율이 현저하게 떨어지는 문제 수정함.
▶ 0.90c -> 1.0 수정사항 (2024.07.15 수정)
- 세번째 멀티에 있는 벽을 일부 삭제함.
- 본진 크기를 소폭 축소함.
- 1,7시 본진 구조 일부를 변경해서 언덕탱크 수비 범위가 11,5시와 비슷하도록 조정함.
- 11,5시 중앙 언덕 계단 형태가 1,7시와 완벽하게 대칭이 되도록 수정함.
- 3시, 9시 멀티 멀티 입구 위치를 소폭 조정함. (유닛 이동이 덜 꼬이게 하기 위함.)
- 일부 지형, 자원 배치 변경. (패스파인더 리전 조절, 자원 채취율 문제해결을 위함.)
▶ 1.0 -> 1.1 수정사항 (2024.07.15 수정)
- 7시 스타팅 포인트 및 자원 1칸 위로 이동 (테란, 프로토스 자원채취 문제 해결)
* 맵 파일 구성내용 설명
(Ob) : 옵저버 맵 파일입니다.
(Fog) : 안개가 미니맵에 남아있는 맵입니다. (맵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을 위함, 유즈맵 세팅에서만 사용 가능)
(Text) : 맵 설명문 파일입니다.
(Map image) : 맵 이미지 파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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