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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STL/ASTL 시즌 2

(2)이클립스 1.2

by 구요리 [강구열] 2020. 12. 17.

 

▶ 인원수: 2인용

▶ 사이즈: 128×112

▶ 타일셋: Badlands

▶ 맵스타일: 난전형 힘싸움맵

▶ 러시거리(본진 입구↔입구 일꾼 이동시간) : 34초

▶ 제작자 : 주현서 (LatiAs)

▶ 컨셉

- 양 플레이어의 지형의 형태는 사선대칭이나, 서로 다른 타일로 다른 느낌을 준다.
- 맵의 절반이 그림자로 가려진 디자인으로, 일식(이클립스)의 모습을 형상화한 맵이다.

▶ 특징

- 힘싸움 형 맵이지만 이동경로가 중앙으로 집중되어있지 않다. 중앙의 경계선을 넘어가는 여러갈래의 길이 있으며, 각 길목들은 다양한 루트로 연결되어있기 때문에 이 경로들을 적절히 활용해야 한다.
- 플레이어가 가져갈 수 있는 멀티의 수가 많지만, 후반 갈수록 수비 경로가 길어져 반땅 플레이가 힘들다.

▶ 기타사항

- 본진 입구는 2서플 1배럭 심시티로 막을 수 있다.
- 앞마당에는 심시티용 중립 러커 에그가 1개 설치되어 있다.

▶ 자원량

- 본진(×2) : 9M + 1G 
- 앞마당(×2) : 7M + 1G
- 제3멀티(×2) : 8M + 1G
- 가스 멀티(×4) : 7M + 1G
- 중립 멀티 : 8M + 2G(각 3000)


▶ 1.05 > 1.1 변경사항 

- 1시 앞마당에서 본진 언덕을 향해 리버가 공격할 때 스캐럽이 제대로 발사되지 않는 현상 완화

 

▶ 1.1 > 1.2 변경사항 

- 1시 본진 미네랄 배치 수정

 

 

(2)Eclipse_1.2.zip
0.73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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