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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STL/ASTL 시즌 1

폴리포이드 1.32

by 구요리 [강구열] 2020. 5. 8.

▶ 인원수: 4인용

 

▶ 사이즈: 128×128

 

▶ 타일셋: Jungle

 

▶ 맵스타일: 중앙 힘싸움형맵

 

▶ 러시거리(본진 입구↔입구 일꾼 이동시간) : 가로&세로 30초, 대각선 40초

 

▶ 컨셉

 

- 근래 ASL의 새로운 공식맵들 중에서 4인용의 무난한 맵은 거의 등장하지 않았다. 이에 새로움을 주면서도 익숙함을 느낄 수 있는 형태의 맵을 제작하고자 하였다. 정석적인 힘싸움 맵 구조를 따르며, 다양한 경로를 통한 난전과 중후반의 물량을 기반으로 한 힘싸움이 기대된다.

 

▶ 특징

 

- 가스멀티(3시,6시,9시,12시)의 입구는 양방향 모두 각각 2파일런으로 벌처가 들어오지 못하도록 심시티가 가능하다.

 

▶ 자원량

 

- 본진 : 9M + 1G (4개)

- 앞마당 : 7M + 1G (4개)

- 외곽멀티 : 6M (4개)

- 외부멀티 : 7M + 1G (4개)

 

▶수정사항 (1.30 → 1.32)

 - 자원채취율 교정
   : 3시 가스멀티 자원채취율 교정
   : 5시 앞마당 자원채취율 교정
   : 5시 스타팅 로케이션 및 자원배치 1칸씩 아래로 내림 (*자원채취율에 영향은 없음)

 

- 기타 지형처리 수정 
   : 앞마당 벽 및 가스멀티 주변 오버로드 정찰 공간 유불리 교정
   : 유닛 이동 불가능 지형 유불리 교정
   : 패스파인딩 조정 (*압축파일 내 region change.gif 참조)

 

*수정사항 중 5시 스타팅 위치 조절과 패스파인딩 조정은 다른 지역 자원채취율 교정에 동반된 region 변화에 의한 영향을 줄이기 위한 것입니다. 1.30 버전과 비교할 시 수정된 1.32 버전에서 게임 플레이 중 체감되는 변화를 최소화하도록 하였습니다.

 

(4)Polypoid 1.32.zip
1.63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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